발행자 |
나이스정보통신㈜ |
유효기간 |
발행일(재충전 시에는 충전일)로부터 5년(상법 제64조에 의한 상사채권 소멸시효) |
이용조건 및 이용가능매장 |
해당 내용은 상품권몰(http://www.homeplus-giftcard.co.kr) 제휴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약관 |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보기 (클릭) |
잔액환급조건 |
디지털/스마트/짱플러스상품권 중 금액이 표시된 정액형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금액이 표시 되지 않은 자유충전형 상품권은 최종 충전 후 총 잔액의 100분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환불대상에서 제외 합니다) |
소비자상담 전화번호 |
02-3459-8100 (운영시간: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30) 홈플러스는 고객의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되,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알려 드립니다. |
배송방법 및 예상 배송기간 |
10만원 이상만 주문 가능하며(무료배송), 우체국 익일 특급으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예상 배송기간은 주문 후 3일 이내(토/일, 공휴일 제외)로 우체국 사정에 따라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교환조건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단,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권이 훼손된 경우, 상품권의 권면금액, 발행번호, 바코드 등을 파악할 수 없거나 당사 발행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상품권 약관은 상품권몰 하단에서 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