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형 상품권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02-3459-8000, 02-3459-8450으로 연락 주시면 제작 관련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은 어디서 사용하죠?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점에서 사용가능하고 가맹점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일반 상품권과 디지털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이 다를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제휴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매장에서 상품 구입 외에 무엇을 할 수 있나요?

    홈플러스 직영매장에서의 쇼핑 외에도 푸드코트에서의 식사가 가능하고
    입점된 테넌트(임대매장) 매장에서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국,안경,전문식당가,극장,패션몰,놀이방,세탁소 등 점포마다 입점된 임대매장의 종류와 수가 틀리기 때문에
    차이는 있으나 한마디로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내의 모든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의 경우에 점포별로 사용이 안되는 임대매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상사채권 소멸시효)에 의하여 발행일로부터 5년까지이며, 5년이 경과하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잔액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홈플러스 일반상품권(종이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1만원 이하 상품권은 100분의 8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스마트/모바일상품권 중 금액이 표시된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표시 되지 않은 상품권은 최종 충전 후 총 잔액의 100분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 하였을 경우 적용 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환불을 받으시려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카드 실물을 반환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금액이 표시되지 않은 상품권 보유 고객의 해당 상품권에 남아 있던 잔액이 2만원이고, 마지막으로 충전한 금액이 10만원일 경우, 12만원의 100분의 60인 7만 2천원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그 잔액에 대하여 현금으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번호와 PIN 번호 관리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상품권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SK상품권, GS칼텍스 상품권, 현대오일뱅크 상품권, 삼성상품권, 오크밸리 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위 상품권 종류는 제휴계약 사정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상품권콜센터 02-3459-81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을 카드로도 구매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개인카드의 경우 반드시 명의자 본인이 사용해야 하며, 월 100만원 한도내에서 구입가능합니다.
    (홈플러스 대형매장에서 개인카드로 상품권 구매시, 1일 최대 결제가능 금액은 100만원입니다)
    법인카드 구매시 한도는 없으나, 별도의 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사원증/명함)가 필요합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가능 한가요?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스마트상품권/모바일상품권으로 홈플러스 온라인쇼핑(http://www.homeplus.co.kr/)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1)디지털상품권으로 결제 시: 상품 주문 후 결제 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결제’창에 상품권 뒷면 카드번호 16자리와 스크래치를 긁어 나오는 PIN번호 6자리 숫자를 기입
    (2)스마트상품권/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 시: 상품권 바코드 하단의 16자리 카드번호를 입력 후 1회성 비밀번호를 휴대폰으로 수신 후 해당 비밀번호를 기입(휴대폰 번호가 등록이 되지 않은 상품권의 경우 번호 등록 후 1회성 비밀번호 수신)
    ※ 일반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사용 불가능. 홈플러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

  • 다 쓴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은 어떻게 하나요?

    위 변조 방지를 위하여 반드시 폐기하여 주십시오.
    (반품 및 구매취소 시 사용해야 되므로 그러한 경우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하여 주십시오)

  •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 폐기 후 그 카드로 구매한 상품을 환불 및 취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를 소지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의 경우에는 선불 카드이므로 카드를 소지하셔야 물품구매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잔액이 모두 소진되어도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으로 구매한 물품에 대해
    반품 및 구매취소 의사가 있으신 경우에는 반품 및 구매취소 완료 후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