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황*영 2023-12-01 오후 7:19:12

    모바일상품권 주문하고 사용한적이 없는데어떻게 된건지 궁금해요 잔액이 0원이라고 하는데요

  • 관리자 2023-12-01 오후 7:19:12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내역을 확인하려면 고객님의 상품권 정보가 필요합니다. 콜센터(02-3459-8000)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 이*연 2023-11-30 오후 11:30:53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 포인트 양도하는법 카드가 두갠데 한개의 카드에 포인트를 모두 옮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으로 가능 한가요?

  • 관리자 2023-11-30 오후 11:30:53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은 인터넷으로는 불가능하고 가까운 점포 고객센터에 방문하시면 한쪽으로 옮겨드립니다.감사합니다.

  • 김*경 2023-11-23 오전 11:24:10

    지류상품권을 분실했는데 일련번호를 알면 분실신고가 가능할까요?그리고 그 상품권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지도 가능한가요? 정지가 가능하다면 누군가 습득 후 사용 했을때 처벌이 가능할까요?

  • 관리자 2023-11-23 오전 11:24:10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류상품권은 사용정지를 할수 없습니다. 신고는 경찰서에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 조*리 2023-11-22 오후 1:49:15

    쿠폰번호를 받았는데 홈플러스 매장에서 상품권 교환할 때 본인 확인(문자 원본, 신분증지참)을 하나요?

  • 관리자 2023-11-22 오후 1:49:15

    안녕하세요 고객님. 통신사 교환권을 받으셨면 신분증이 필요 합니다. 그외 교환권을 받으신거면 신분증 없이 교환 가능 합니다.

  • 유*아 2023-11-21 오후 3:32:28

    홈플러스 지류 상품권을 선물받았는데 인터넷 주문을 자주 해서 상품권 등록하고 싶은데 지류 상품권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 관리자 2023-11-21 오후 3:32:28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류상품권은 온라인몰에서 사용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