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임*우 2024-07-22 오후 12:20:44

    모바일 상품권 법인카드로 결제예정입니다. 회사 내부적 기록을 위해 상품권 일련번호 등 필요한데 조회 할 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 관리자 2024-07-22 오후 12:20:44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로 조회되는 곳은 없고 콜센터(02-3459-8000)로 문의해주시면 정보 확인해 드립니다.

  • 장*애 2024-07-13 오전 7:50:33

    제가 kt에서 28만원짜리를 받았어요 홈플러스로요 문자로 받아서 캡처만했는데 혹시 되나요? 되면 현금으로 받고싶어서요

  • 관리자 2024-07-13 오전 7:50:33

    안녕하세요 고객님. KT에서 받으신쿠폰은 상품권 교환권으로 고객센터에 방문하시면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박*성 2024-07-09 오후 4:52:12

    사용내역에서 소비자 승인번호는 왜 표시가 안되는건가요?

  • 관리자 2024-07-09 오후 4:52:12

    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승인번호는 카드 승인번호로 추정이 됩니다. 카드 승인번호는 개인정보로 표시에 제한을 둡니다.

  • 김*미 2024-07-01 오후 11:11:51

    디지털 상품권 잔액합치는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관리자 2024-07-01 오후 11:11:51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지털 상품권 잔액을 합치시려면 가까운 매장 고객센터에 방문하셔서 합치셔야 합니다.

  • 설*산 2024-06-19 오후 6:56:02

    지류 상품권을 모바일 또는 디지털 상품권으로 변경은 안되나요?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관리자 2024-06-19 오후 6:56:02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류상품권에서 모바일 또는 디지털상품권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