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 구매
/100byte

받으시는 분 최대 10명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발신인은 홈플러스 1644-7890으로 표시됩니다.
- -
※모바일상품권을 실제 사용하실 분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

최소 5천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입력 가능합니다.

모바일 상품권 사용안내

유효기간
발송일로부터 최장 5년 일부 모바일 상품권 유형에 따라 유효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한도
모바일 상품권 1개에 최고 50만원까지 전송 가능합니다. 개인 신용카드 : 100만원 이하(월) / 법인 신용카드 : 제한없음
대량구매 방법
대량구매를 원하시면 홈플러스에서 전송을 대행해 드립니다. 대량구매 문의 : 02-3459-8100 / 상담시간 : 평일 09시~18시

사용방법 및 잔액확인

homeplus+express+the fresh mall+인터넷사용처 homeplus+express+the fresh mall+인터넷사용처
  •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권면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일회성비밀번호(OTP)가 생성되어 최초 상품권을 수신한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며,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주의사항

  • 권면금액 범위 내에서 횟수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잔액확인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 영수증 그리고 홈페이지(www.homeplus-giftcard.co.kr)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1644-7890)
  •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금액이 표시된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표지되지 않은 상품권은 최종 중전 후 총 잔액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드립니다.(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 하였을 경우 적용 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잔액환불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최종 충전 후 총 잔액이 1만원 미만 일 경우, 80%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 상품 및 행사진행 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상품권, 순금과 같은 환금성이 강한 물품 그리고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본사가 발행한 모바일상품권의 형태가 아닌 개인이 문자 형식으로 제작한 형태의 모바일 문자는 정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에 의한상사채권소멸시효(발생일로부터 5년)에 관한 규정에 의합니다.
  • 모바일상품권 액면 잔액을 전부 사용하신 경우, 모바일상품권으로 구매하신 물품의 구매취소 및 환불시 필요하오니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 구매시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온라인 사용 시, 사용 매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1회 결제 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1매 사용 제한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 신용카드로 구매 가능(개인/법인)
    단, 개인 신용카드의 구매 한도는 월 100만원입니다.

법인단체 대량 구입 상담

  • 구매상담상품권 콜센터(02-3459-8100)
  • 상담시간평일 09:00~18:00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김*수 2021-04-16 오전 10:24:57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했는데 포인트 적립은 어떻게 하는지요. 결재후 포인트 적립 여부가 있어서 문의합니다

  • 박*묵 2021-02-01 오전 11:36:26

    상품권을 보내는 사람의 문자 전송도 같이 할 수 있나요?

  • 관리자 2021-02-01 오전 11:36:26

    고객님의 질문이 정확히 이해되지 않습니다. 다시 문의 부탁드려요.

  • 박*묵 2021-02-01 오전 10:09:09

    모바일 상품권을 상대방에게 선물하였을 때 상대방은 사용가능한 곳에서 사용만 하면 되는지요? 안내문에 보니 OTP 암호문자가 어쩌구 하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상품권을 받은 사람이 사용여부를 내가 알 수 있을까요?

  • 관리자 2021-02-01 오전 10:09:09

    안녕하세요! 고객님.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는 홈플러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물품 구매시 계산대에서 계산원에게 소지하신 모바일상품권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바코드 인식 후, 고객님 휴대전화로 결제용 인증문자가 발송되며 수신하신 문자에 표기된 인증번호 6자리를 계산원에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받은사람의 사용여부까지는 고객님께서 아실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최*화 2021-01-28 오후 12:30:19

    모바일상품권구매관련질무닙니다.1. 발신인은 홈플러스만 가능한가요?2. 한번에 여러장 동시에 보낼수는 없나요?

  • 관리자 2021-01-28 오후 12:30:19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발신인은 홈플러스로 표시되지만 최대 10명까지 입력하여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환 2020-12-31 오후 5:35:03

    홈플러스 상품권(종이)을 홈플러스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관리자 2020-12-31 오후 5:35:03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종이상품권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익스프레스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디지털/모바일 상품권은 온라인몰에서 사용가능함을 안내드립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