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 구매
/100byte

받으시는 분 최대 10명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발신인은 홈플러스 1644-7890으로 표시됩니다.
- -
※모바일상품권을 실제 사용하실 분의 휴대전화번호를 입력

최소 5천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입력 가능합니다.

사용방법 및 잔액확인

homeplus+express+the fresh mall+인터넷사용처 homeplus+express+the fresh mall+인터넷사용처
  •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 및 홈플러스 온라인쇼핑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권면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일회성비밀번호(OTP)가 생성되어 최초 상품권을 수신한 전화번호로 발송됩니다.
  •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며,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주의사항

  • 권면금액 범위 내에서 횟수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잔액확인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 영수증 그리고 홈페이지(www.homeplus-giftcard.co.kr)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1644-7890)
  •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금액이 표시된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표지되지 않은 상품권은 최종 중전 후 총 잔액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드립니다.(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 하였을 경우 적용 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잔액환불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최종 충전 후 총 잔액이 1만원 미만 일 경우, 80%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 상품 및 행사진행 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상품권, 순금과 같은 환금성이 강한 물품 그리고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본사가 발행한 모바일상품권의 형태가 아닌 개인이 문자 형식으로 제작한 형태의 모바일 문자는 정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에 의한상사채권소멸시효(발생일로부터 5년)에 관한 규정에 의합니다.
  • 모바일상품권 액면 잔액을 전부 사용하신 경우, 모바일상품권으로 구매하신 물품의 구매취소 및 환불시 필요하오니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 구매시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온라인 사용 시, 사용 매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1회 결제 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1매 사용 제한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 신용카드로 구매 가능(개인/법인)
    단, 개인 신용카드의 구매 한도는 월 100만원입니다.

법인단체 대량 구입 상담

  • 구매상담상품권 콜센터(02-3459-8100)
  • 상담시간평일 09:00~18:00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 제공 고시

발행자, 유효기간, 이용조건 및 이용가능매장 등으로 구성된 표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 제공 고시내용
발행자 나이스정보통신㈜
유효기간 발행일로부터 5년(상법 제64조에 의한 상사채권 소멸시효)
이용조건 및 이용가능매장 해당 내용은 상품권몰(http://www.homeplus-giftcard.co.kr) 제휴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잔액환급조건 모바일상품권 은 문자에 표시된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환불대상에서 제외 합니다)
소비자상담
전화번호
02-3459-8100 (운영시간: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30) 홈플러스는 고객의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되,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알려 드립니다.
발송관련 사항 및
주의사항
모바일상품권은 주문완료 후,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MMS 문자 발송됩니다.
모바일상품권을 사용할 때 마다, 일회성비밀번호(OTP)가 최초 모바일상품권 수신한 번호로 발송되오니 반드시 실제 사용하실 분의 전화번호를 수신자로 입력하여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이동통신사의 메시지 발송량에 따라 상품권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이동통신사의 스팸메시지 차단 정책에 따라 모바일상품권 문자 수신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나, 스팸메시지함 혹은 통신사 자체 스팸차단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받으시는 분 전화번호 입력오류로 인한 손해에 대해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므로 받으시는분의 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발신인은 홈플러스 1644-7890으로 표시 됩니다.
  • ※ 상품권 구매시 본 사이트 하단에 표시된 “상품권 약관”이 적용되며, 구매 전 반드시 해당 약관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배*민 2022-09-15 오후 2:37:21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5만원권을 받았는데요 온라인 주문에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상품권 등록을 하려고 하였으나 제가 받은 5만원 기프티콘은 PIN번호도 없고 번호가 16자리도 아니에요

  • 관리자 2022-09-15 오후 2:37:21

    안녕하세요 고객님!!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하신 상품권은 모바일금액권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박*영 2022-09-04 오후 5:56:31

    모바일 상품권 쿠폰번호 숫자 12자리로 되어있는데 이건 직접방문해서 사용해야 되는겁니까? 아니면 콜센터에 문의드려서 바꿀수도 있는겁니까

  • 관리자 2022-09-04 오후 5:56:31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확한 상담을 위해 콜센터 02)3459-8000으로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정*나 2022-09-01 오후 4:42:25

    모바일 상품권은 매장에서 지류 교환이 안되는건가요?

  • 관리자 2022-09-01 오후 4:42:25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합니다만, 다른 권종으로의 교환은 어렵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박*담 2022-08-27 오전 12:16:04

    안녕하세여 모바일 상품권을 받았는데 유효기간이 몇일지났어요 환불또는 사용 어떻게 하나요? ㅠㅠ

  • 관리자 2022-08-27 오전 12:16: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재발송 요청하시면 됩니다.감사합니다

  • 이*현 2022-08-16 오전 8:55:55

    [T]홈플러스모바일상품권 등록은 어디서 어떻게 해야하나요! 쿠폰 번호 10자리입니다

  • 관리자 2022-08-16 오전 8:55:55

    안녕하세요. 고객님. 콜센터 02)3459-8000으로 전화문의 주시면 홈플러스 모바일상품권 속성 확인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