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상품권 자율충전형

디지털 상품권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온라인 제휴처 사용이 일시 중단 되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0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주문 후 2~3일 이내 수령 가능 (영업일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 배송
  • 종이식 상품권과 디지털 상품권은 동시에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 중 이거나 수취 후에는 고객의 변심에 의한 상품권 반품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현금, 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 판매처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센터
  • 법인카드 구입시 필요서류-개인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대리인 불가),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공용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인터넷 구입 안내

  • 구매상담상품권 콜센터(02-3459-8100)
  • 상담시간평일 09:00~18:00

주의사항

  • 권면금액 범위 내에서 횟수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잔액확인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 영수증 그리고 홈페이지(www.homeplus-giftcard.co.kr)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1644-7890)
  •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상품권의 권면금액, 발행번호 및 바코드 등을 파악할 수 없거나 당시 발행의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은 금액이 표시된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60% 이상 사용 시, 표지되지 않은 상품권은 최종 중전 후 총 잔액의 6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드립니다.(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 하였을 경우 적용 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환불을 받으시려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카드 실물을 반환하셔야 합니다.
    (최종 충전 후 총 잔액이 1만원 미만 일 경우, 80%이상 사용 시 잔액 환불 가능)
  •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 상품 및 행사진행 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상품권, 순금과 같은 환금성이 강한 물품 그리고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권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에 의한상사채권소멸시효(발생일로부터 5년)에 관한 규정에 의합니다.
  • 디지털 상품권 액면 잔액을 전부 사용하신 경우,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구매하신 물품의 구매취소 및 환불시 필요하오니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 구매시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온라인 사용 시, 사용 매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1회 결제 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1매 사용 제한
  • 구입하신 디지털상품권은 일반상품권으로 교환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온라인 제휴처 사용이 일시 중단 되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노*호 2021-02-16 오후 5:46:56

    오늘 물품수령시 gift card 그린 이왔어요 이게 무었안가요 ?금액은 얼마가 들어있는지 ? 어떻게 쓰는건지 ? 어떤때 주는건지 ?

  • 관리자 2021-02-16 오후 5:46:56

    안녕하세요. 고객님!! 온라인몰에서 구매시 사은품으로 지급된 상품권 이며, 상품권몰에서 잔액확인 가능하십니다. 순서는 (상품권몰->마이페이지->상품권->디지털상품권사용내역조회) 에서 잔액 확인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함*아 2021-01-15 오후 3:57:11

    온라인으로 주문하면서 기프트카드를 받았는데 충전해서 쓰라고 준건가요? 아니면 롯데12000원이상 구매시 2000원상품권을 기프트카드에 넣어준건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확인하죠?

  • 관리자 2021-01-15 오후 3:57:11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드린 기프트 카드에 이미 충전이 되어 고객님께 전달된 겁니다. 감사합니다.

  • 이*원 2020-12-16 오후 4:20:17

    디지털상품권 잔액 현금으로 교환 가능한가요?교환은 익스프레스는 안되나요?

  • 관리자 2020-12-16 오후 4:20:17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지털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 하였을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으며, 환불을 받으시려면 익스프레스가 아닌 홈플러스 대형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카드 실물을 반환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 정*현 2020-07-01 오후 9:50:09

    롯데카드로 결제가 안되나요?

  • 관리자 2020-07-01 오후 9:50:09

    안녕하세요. 고객님!! 카드 결제 시 명의자 본인만 구매가능하며, 1인/1일/100만원 한도 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KB국민/외환(하나,하나SK)/롯데카드는 카드사 정책으로 인하여 결제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 임*윤 2020-05-18 오전 9:01:42

    온라인 홈플러스에서 어떻게 사용하나요

  • 관리자 2020-05-18 오전 9:01:42

    안녕하세요!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종이)상품권은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디지털 상품권이나 모바일상품권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