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상품권 구매
일반 상품권 무료배송

홈플러스 일반상품권

  • : 0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주문 후 2~3일 이내 수령 가능 (영업일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 배송
  • 종이식 상품권과 디지털 상품권은 동시에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 중 이거나 수취 후에는 고객의 변심에 의한 상품권 반품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현금, 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 판매처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센터
  • 법인카드 구입시 필요서류-개인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대리인 불가),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공용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인터넷 구입 안내

  • 구매상담상품권 콜센터(02-3459-8100)
  • 상담시간평일 09:00~18:00

주의사항

  • 제휴사 별 일부 매장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일반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현금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
  •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상품권 발송 전 즉시 취소되며,
    상품권 수취 후 취소는 발송처(본사)로 회신 및 본사에서 취소 상품권 확인 후 최종 취소 됩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상품권의 권면금액, 발행번호 및 바코드 등을 파악할 수 없거나 당시 발행의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 상품 및 행사진행 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상품권 순금과 같은 환금성이 강한 물품 그리고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권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에 의한 상사채권소멸시효(발생일로부터 5년)에 관한 규정에 의합니다.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 구매시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 됩니다.
  • 일반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구입하신 일반상품권은 디지털상품권으로 교환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이*혜 2022-01-08 오후 1:11:52

    상품권 100장주문했습니다.요청사항대로 봉투도100장 꼭 동봉부탁드립니다(주문자 이름은 이*미 입니다.)

  • 관리자 2022-01-08 오후 1:11:52

    안녕하세요. 고객님!! 금일 상품권 발송시 상품권봉투 100장도 동봉해 드렸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양*혜 2022-01-04 오후 2:03:40

    상품권을 130장 구매했는데 상품권 봉투를 한개 넣어서 배송왔네요, 구매상품권에 고급포장이라고 나와있고 따로 필요시 봉투요청하라는 내용이 홈페이지에 기재되어있지도 않은데 요청하지않은 제 잘못인냥 얘기하시네요, 그리고 구매한 내역이 확인바로 되실텐데 왜 처리에 시일이 걸리는지도 의문입니다.

  • 관리자 2022-01-04 오후 2:03:40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신이 늦어 죄송합니다. 1월 3일 당사 콜센터에 접수되어 1월 4일 요청하신수량 만큼 고객님께 발송 되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백*지 2021-09-13 오후 3:20:10

    일반상품권 10장 주문했는데, 이중결제가 된 것 같아요. 저번주 금요일에 문의전화드렸고 담당자확인후 연락주신댔는데 아직 연락이없어서요. 주문이 제대로 들어간건지도 잘모르겠습니다. 상품권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는 되지도않고...추석전에 받아볼수있는건지 궁금합니다.

  • 관리자 2021-09-13 오후 3:20:10

    안녕하세요!! 고객님. 회신이 늦어 죄송합니다. (9/13,월) 전화 연락 드려 안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황*진 2021-08-18 오후 10:18:49

    홈플러스 상품권에 유효기간이라고 따로 명시되지 않은 상품권은 유효기간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 관리자 2021-08-18 오후 10:18:49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권 유효기간은 구매일로 5년입니다. 감사합니다.

  • 최*웅 2021-04-01 오후 1:55:50

    지류상품권으로 디지털 상품권 충전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2021-04-01 오후 1:55:50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류상품권으로 디지털 상품권 충전은 불가능 합니다. 이유는 동일한 유가증권끼리의 구매/교환은 불가하기 때문 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