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상품권 주문하고 사용한적이 없는데어떻게 된건지 궁금해요 잔액이 0원이라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내역을 확인하려면 고객님의 상품권 정보가 필요합니다. 콜센터(02-3459-8000)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겠습니다.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 포인트 양도하는법 카드가 두갠데 한개의 카드에 포인트를 모두 옮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으로 가능 한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은 인터넷으로는 불가능하고 가까운 점포 고객센터에 방문하시면 한쪽으로 옮겨드립니다.감사합니다.
지류상품권을 분실했는데 일련번호를 알면 분실신고가 가능할까요?그리고 그 상품권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지도 가능한가요? 정지가 가능하다면 누군가 습득 후 사용 했을때 처벌이 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류상품권은 사용정지를 할수 없습니다. 신고는 경찰서에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쿠폰번호를 받았는데 홈플러스 매장에서 상품권 교환할 때 본인 확인(문자 원본, 신분증지참)을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통신사 교환권을 받으셨면 신분증이 필요 합니다. 그외 교환권을 받으신거면 신분증 없이 교환 가능 합니다.
홈플러스 지류 상품권을 선물받았는데 인터넷 주문을 자주 해서 상품권 등록하고 싶은데 지류 상품권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류상품권은 온라인몰에서 사용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