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류상품권 법인카드로 직접방문후 대량 구매하면. 할인 어느정도 해주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금액에 따라 할증율이 다르기 때문에 콜센터(02-3459-8000)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권 발행일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효기간이 5년이라는데 어떻게 확인하라는 건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 발행일은 디지털/모바일상품권의 경우 구매일이 발행일이 됩니다. 지류상품권의 경우는 뒷면의 인지세 납부일자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교환권을 얻습니다. 전국 고객센터에서 교환 가능하다고 하였는데, 홈플러스 중구점은 바코드가 없다면서 교환이 어렵다고 하네요. 스마일콘 발행 쿠폰입니다. 핀번호만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지류상품권 교환권의 바코드가 없으시다면 발행사인 스마일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재발행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변에서도 홈플상품권생기면 타상품권으로 교환하기 일쑤에요 시대가 바꼈잖아요? 온라인쇼핑이 대세잖아요?정말 귀찮네요 이부분이 개선이 꼭 시급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몰 사용가능한 상품권은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모바일금액권이 있습니다. 현재 지류상품권은 보안이슈등으로 온라인사용은 검토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지류상품권을 디지털상품권에 등록하는게 왜 안되는건가요? 신세계상품권은 지류상품권이 바로 온라인등록이 되어서 너무 편한데말이죠.홈플상품권은 너무너무너무너무 불편해요.홈플과 거리가 있어서 온라인몰만 거의 이용하는데 이부분이 불편하여 지류상품권이 생겨도 쓰지못하고 이마트상품권과 교환하여 이마트 이용합니다왜 이런 불편함을 개선하지 않는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