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상품권 충전 blank image

환경에 플러스가 됩니다

충전식 상품권을 원하시는 금액으로 자유롭게 충전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은 현금 및 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로 가능합니다.

상품권 번호 입력

카드번호 16자리 입력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온라인 제휴처 사용이 일시 중단 되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충전 금액은 최소 1,000원 이상이어야 가능하며, 10원 단위까지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 금액과 상품권 잔액의 합이 총 50만원까지 충전 가능)
  • 충전식 상품권의 충전은 상품권 구매와 같이 개인 신용카드 구매 한도가 있습니다.
소지하고 계신 충전식상품권 뒷면의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해주십시요.
- - -

구입안내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 개인신용카드, 법인카드 (충전 후 즉시 사용 가능)

홈플러스 매장구입

  • 결제방법 현금, 개인신용카드, 법인카드
  • 충전장소 홈플러스 매장 계산대 및 고객서비스센터

법인단체 대량 구입 상담

  • 구매상담상품권 콜센터(02-3459-8100)
  • 상담시간평일 09:00~18:00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 제공 고시

발행자, 유효기간, 이용조건 및 이용가능매장 등으로 구성된 표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 제공 고시내용
발행자 나이스정보통신㈜
유효기간 발행일(재충전 시에는 충전일)로부터 5년(상법 제64조에 의한 상사채권 소멸시효)
이용조건 및 이용가능매장 해당 내용은 상품권몰(http://www.homeplus-giftcard.co.kr) 제휴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잔액환급조건 디지털/스마트/짱플러스상품권 중 금액이 표시된 정액형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금액이 표시 되지 않은 자유충전형 상품권은 최종 충전 후 총 잔액의 100분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환불대상에서 제외 합니다)
소비자상담
전화번호
02-3459-8100 (운영시간: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30) 홈플러스는 고객의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되,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알려 드립니다.
배송방법 및
예상 배송기간
10만원 이상만 주문 가능하며(무료배송), 우체국 익일 특급으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예상 배송기간은 주문 후 3일 이내(토/일, 공휴일 제외)로 우체국 사정에 따라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조건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단,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권이 훼손된 경우, 상품권의 권면금액, 발행번호, 바코드 등을 파악할 수 없거나 당사 발행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상품권 약관은 상품권몰 하단에서 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상품권 구매시 본 사이트 하단에 표시된 “상품권 약관”이 적용되며, 구매 전 반드시 해당 약관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