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맞춤형 상품권 편집화면에서 편집기 프로그램이 설치 되지 않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몰 - 맞춤형 상품권 편집기 프로그램은 Internet Explorer 6.0 이상의 웹브라우저에서 Active X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맞춤형 상품권 편집기 프로그램의 구버전을 설치 (2009.11.01 이전) 후 최근 업데이트 된 버전 (1.1.1.9) 으로 프로그램 업데이트시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하셔서 프로그램 재설치 후 이용해 주십시오. (Internet Explorer 6.0 기준으로 설명)
    Internet Explorer 실행 -> 도구 -> 인터넷 옵션 (클릭) [임시 인터넷 파일] 창 -> 설정 (클릭) -> [설정] 창 -> 개체보기 (클릭) Downloaded Program Files 창 -> EasyDRAWxh Control (선택) -> Delete 키 입력 EasyDRAWxh 를 영구히 제거합니다. -> 예 (선택) 홈플러스 상품권몰 (http://www.homeplus-giftcard.co.kr) 재접속 -> 상품권구매 -> 맞춤형상품권 -> 프로그램 재설치 후 이용 Internet Explorer 이용에 익숙하지 않으신 고객님들께서는 고객센터(02-3459-8100)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맞춤형 상품권 주문시 브라우저가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몰 - 맞춤형 상품권 편집기 프로그램은 Internet Explorer 6.0 이상의 웹브라우저에서 Active X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Windows XP 환경에서 다양한 보안패치가 적용된 SP(Service Pack)3가 설치 되지 않은 경우 일부 컴퓨터에서 Active X 프로그램과 충돌을 일으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Windows XP 보안 업데이트(KB963027)를 설치하시거나 Windows XP SP(Service Pack)3 설치를 통해 컴퓨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1) Windows XP 보안 업데이트(KB963027) 설치 : [ 다운로드 세부 정보 ]
    (2) Windows XP SP(Service Pack)3 설치 : [ 다운로드 세부 정보 ]
    Windows XP 보안 업데이트(KB963027)를 설치하시거나 Windows XP SP(Service Pack)3 설치에 대한 자세항 사항은 각 “다운로드 세부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Windows Vista 에서 맞춤형 상품권 편집화면 작동이 안됩니다. Windows Vista 에서 맞춤형 상품권 편집화면 작동이 안됩니다.

    홈플러스 상품권몰 - 맞춤형 상품권 편집기 프로그램은 Internet Explorer 6.0 이상의 웹브라우저에서 Active X 프로그램 설치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Windows Vista 는 보안정책이 대폭 강화된 운영체제(OS)로서 기본적으로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이용하여 컴퓨터를 보호하는 계정 정책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Active X 로 개발된 일부 웹 응용프로그램의 이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Windows Vista 에서 맞춤형 상품권 편집기 프로그램을 원활히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7.0 또는 8.0 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 바탕화면 -> Internet Explorer 아이콘 -> 마우스 우(Right)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하여 브라우저 실행 시작 -> 프로그램 -> Internet Explorer 아이콘 -> 마우스 우(Right)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하여 브라우저 실행 사용자 계정 컨트롤 비활성화 하는 방법 제어판 -> 사용자 계정 및 가족 보호 ->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보호 [해제] -> 재시작 -> 브라우저 실행

  • 홈플러스 상품권은 어디서 사용하죠?

    홈플러스 상품권은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점에서 사용가능하고 가맹점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일반 상품권과 디지털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이 다를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제휴처'를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매장에서 상품 구입 외에 무엇을 할 수 있나요?

    홈플러스 직영매장에서의 쇼핑 외에도 푸드코트에서의 식사가 가능하고
    입점된 테넌트(임대매장) 매장에서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국,안경,전문식당가,극장,패션몰,놀이방,세탁소 등 점포마다 입점된 임대매장의 종류와 수가 틀리기 때문에
    차이는 있으나 한마디로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내의 모든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의 경우에 점포별로 사용이 안되는 임대매장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인가요?

    본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에 의한 상사채권 소멸시효에 관한 규정(발행일로부터 5년)에 의하며,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잔액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홈플러스 일반상품권(종이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1만원 이하 상품권은 100분의 8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스마트/모바일/짱플러스상품권 중 금액이 표시된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사용 시, 표시 되지 않은 상품권은 최종 충전 후 총 잔액의 100분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 하였을 경우 적용 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환불을 받으시려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카드 실물을 반환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금액이 표시되지 않은 상품권 보유 고객의 해당 상품권에 남아 있던 잔액이 2만원이고, 마지막으로 충전한 금액이 10만원일 경우, 12만원의 100분의 60인 7만 2천원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그 잔액에 대하여 현금으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 시 주의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번호와 PIN 번호 관리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상품권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SK상품권, GS칼텍스 상품권, 현대오일뱅크 상품권, 삼성상품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위 상품권 종류는 제휴계약 사정에 의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니 상품권콜센터 02-3459-8100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을 카드로도 구매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개인카드의 경우 반드시 명의자 본인이 사용해야 하며, 월 100만원 한도내에서 구입가능합니다.
    (홈플러스 대형매장에서 개인카드로 상품권 구매시, 1일 최대 결제가능 금액은 100만원입니다)
    법인카드 구매시 한도는 없으나, 별도의 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 신분증, 사원증/명함)가 필요합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으로 홈플러스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가능 한가요?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짱플러스/스마트상품권/모바일상품권으로 홈플러스 온라인쇼핑(http://www.homeplus.co.kr/)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1)디지털상품권/짱플러스상품권으로 결제 시: 상품 주문 후 결제 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결제’창에 상품권 뒷면 카드번호 16자리와 스크래치를 긁어 나오는 PIN번호 6자리 숫자를 기입
    (2)스마트상품권/모바일상품권으로 결제 시: 상품권 바코드 하단의 16자리 카드번호를 입력 후 1회성 비밀번호를 휴대폰으로 수신 후 해당 비밀번호를 기입(휴대폰 번호가 등록이 되지 않은 상품권의 경우 번호 등록 후 1회성 비밀번호 수신)
    ※ 일반상품권은 온라인에서 사용 불가능. 홈플러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

  • 다 쓴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은 어떻게 하나요?

    위 변조 방지를 위하여 반드시 폐기하여 주십시오.
    (반품 및 구매취소 시 사용해야 되므로 그러한 경우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하여 주십시오)

  •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 폐기 후 그 카드로 구매한 상품을 환불 및 취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를 소지하지 않았을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의 경우에는 선불 카드이므로 카드를 소지하셔야 물품구매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잔액이 모두 소진되어도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으로 구매한 물품에 대해
    반품 및 구매취소 의사가 있으신 경우에는 반품 및 구매취소 완료 후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