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상품권 blank image

스마트 상품권으로 스마트하게 쇼핑하세요!

스마트폰에 상품권을 담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상품권 사용안내

스마트 상품권은 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app.homeplus.co.kr/qr

  • 기존에 소유하고 계신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 상품권에 등록된 디지털상품권에 잔액이 있을 경우, 삭제하시기 전에 반드시 상품권번호와 PIN번호를 메모하셔야 추후 재등록 시 잔액사용이 가능합니다.
  • 2016년 8월 스마트 상품권 업데이트 내용
    - 메인 상품권으로 설정해 두시면, 상품권 사용 및 충전, 내역 조회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상품권 및 모바일상품권 각각 최대 10개의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상품권의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상품권 등록 및 사용 후 로그아웃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상품권의 분실, 멸실, 도난, 훼손 및 상품권번호와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권 번호 삭제 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어플리케이션 삭제 시, 상품권 또한 삭제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2016년 8월 17일 업데이트된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삭제시, 어플리케이션 재설치 후 로그인하면 기존에 등록하신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표기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스마트상품권은 최종 충전금액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최종 충전 후 잔액 1만원 미만일 경우, 80%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하였을 경우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 상품권 잔액확인은 상품권 어플리케이션, 홈플러스 매장 고객서비스센터, 상품권 사용 영수증, 상품권 홈페이지, 상품권 콜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 1644-7890)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이*지 2023-03-23 오전 10:09:35

    문자로 받은 사은품용 모바일 상품권을 앱에 등록하여 사용중입니다. 총 2개가 남았는데 잔액이 하나는 0원 하나는 2만 4천원정도 남아서, 재차 확인후 잔액이 0원인 상품권을 삭제했어요. 그런데 남은 상품권도 0원으로 뜨네요. 잘못 삭제가 된 것 같은데 복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연결후 총 3번 통화했는데 전화 안받아요.

  • 이*원 2022-10-16 오후 6:55:53

    모바일앱에서 홈플러스상품권 사용할려는데 안되네요

  • 관리자 2022-10-16 오후 6:55:53

    안녕하세요!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종이)상품권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이 안됩니다. 하지만 디지털 상품권이나 모바일상품권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 강*한 2022-03-30 오전 11:13:59

    상품권 초기 인증할려고 하는데 홈플러스 어플에서 받은 문자의 번호 (8700-0050-)와 초기인증번호 입력 후 조회 시 pin 번호를 다시 확인하라고 합니다..vogo에서 구매했고.5만원 상품권은 사용했는데10만원 상품권이 안되네요.. 1644 - 7168 연결해도 전화 연결도 안되네요 확인 답변 부탁 드려

  • 관리자 2022-03-30 오전 11:13:59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 담당자 입니다. 연락처 안내 드리니 편하실 때 전화 연락 부탁 드립니다 (3459-8450)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원 2022-03-18 오후 4:15:33

    모바일상품권 선물보내려고 하는데 보내는 사람, 금액 다 입력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창 팝업이 뜨지 않아요. 온라인홈플러스 결제할때는 팝업창이 떠서 문제 없이 이용하고 있는데 모바일상품권 선물할때는 결제창이 안떠서 결제를 못하고 있어요.

  • 관리자 2022-03-18 오후 4:15:33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PC버전 말고 모바일에서 결재 시도 부탁 드립니다. PC버전은 당사 브라우저 업데이트가 늦어져 오류가 발생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되도록 빠른 시일안에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김*윤 2022-02-15 오후 1:43:45

    모바일에서 결재시 상품권으로 안되는군요

  • 관리자 2022-02-15 오후 1:43:45

    안녕하세요 고객님!! 모바일에서 어떤 상품권을 결제수단으로 사용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바쁘시겠지만 콜센터 02)3459-8000 으로 전화문의 접수해 주시면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