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상품권 blank image

스마트 상품권으로 스마트하게 쇼핑하세요!

스마트폰에 상품권을 담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상품권 사용안내

스마트 상품권은 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app.homeplus.co.kr/qr

  • 기존에 소유하고 계신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 상품권에 등록된 디지털상품권에 잔액이 있을 경우, 삭제하시기 전에 반드시 상품권번호와 PIN번호를 메모하셔야 추후 재등록 시 잔액사용이 가능합니다.
  • 2016년 8월 스마트 상품권 업데이트 내용
    - 메인 상품권으로 설정해 두시면, 상품권 사용 및 충전, 내역 조회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상품권 및 모바일상품권 각각 최대 10개의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상품권의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상품권 등록 및 사용 후 로그아웃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상품권의 분실, 멸실, 도난, 훼손 및 상품권번호와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권 번호 삭제 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어플리케이션 삭제 시, 상품권 또한 삭제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2016년 8월 17일 업데이트된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삭제시, 어플리케이션 재설치 후 로그인하면 기존에 등록하신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표기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스마트상품권은 최종 충전금액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최종 충전 후 잔액 1만원 미만일 경우, 80%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하였을 경우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 상품권 잔액확인은 상품권 어플리케이션, 홈플러스 매장 고객서비스센터, 상품권 사용 영수증, 상품권 홈페이지, 상품권 콜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 1644-7890)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원*정 2021-01-31 오후 11:00:27

    제 디지털 상품권이 분실/도난 되었습니다. 분실된 위치라고 생각되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매장에 분실/정지 요청을 하였으나 "디지털 상품권은 현금과 같아서 잃어버리시면 끝입니다. 그리고 상품권은 분실신고가 따로 없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라고 하는데 뭘 어떻게 해야하나요?부산 남구 용호동 메트로시티 지점입니다.

  • 관리자 2021-01-31 오후 11:00:27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은 현금과 동일하기 때문에, 번호를 아셔도 사용고객에 대한 제한을 둘 수 없습니다만, 디지털상품권은 전자적으로 잔액관리가 되므로,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사용정지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인근 대형매장 고객서비스센터에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방문하셔서 사용정지처리 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매장 고객센터에 방문전 증빙서류를 꼭! 문의하고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김*구 2021-01-15 오후 4:13:16

    모바일 상품권을 홈플러스 온라인몰 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등록 하는건가요?

  • 관리자 2021-01-15 오후 4:13:16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결제 맨 아래를 보시면 포인트/상품권 결제가 있습니다. 거기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결제 가능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한*구 2020-12-13 오전 10:28:13

    6~7년전에 쓰던 스마트상품권을 찾았습니다. 조회를 하려니 오래 안 써서 그런지 사용정지가 되어있더라구요.5년이 지나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 관리자 2020-12-13 오전 10:28:13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선으로 설명 드렸듯이 잔액은 제로이며, 디지털 상품권은 사용가능함으로 재충전하여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진 2020-07-20 오후 8:49:35

    디지털 상품권 잔액조회는 되는데 유효기한은 안나오는데 어떻게 알 수 있어요?

  • 관리자 2020-07-20 오후 8:49:35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 내용에 회신 드립니다. 디지털상품권은 충전일로 부터 5년 이지만, 5년이 지나도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김*용 2020-06-11 오전 12:04:54

    디지털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 둘다 있는데 디지털 상품권으로 통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2020-06-11 오전 12:04:54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플러스 상품권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잔액은 통합 할 수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