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에 상품권을 담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상품권은 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app.homeplus.co.kr/qr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문자로 받은 사은품용 모바일 상품권을 앱에 등록하여 사용중입니다. 총 2개가 남았는데 잔액이 하나는 0원 하나는 2만 4천원정도 남아서, 재차 확인후 잔액이 0원인 상품권을 삭제했어요. 그런데 남은 상품권도 0원으로 뜨네요. 잘못 삭제가 된 것 같은데 복구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고객센터 연결후 총 3번 통화했는데 전화 안받아요.
모바일앱에서 홈플러스상품권 사용할려는데 안되네요
안녕하세요!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종이)상품권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이 안됩니다. 하지만 디지털 상품권이나 모바일상품권은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초기 인증할려고 하는데 홈플러스 어플에서 받은 문자의 번호 (8700-0050-)와 초기인증번호 입력 후 조회 시 pin 번호를 다시 확인하라고 합니다..vogo에서 구매했고.5만원 상품권은 사용했는데10만원 상품권이 안되네요.. 1644 - 7168 연결해도 전화 연결도 안되네요 확인 답변 부탁 드려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 담당자 입니다. 연락처 안내 드리니 편하실 때 전화 연락 부탁 드립니다 (3459-8450)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상품권 선물보내려고 하는데 보내는 사람, 금액 다 입력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결제창 팝업이 뜨지 않아요. 온라인홈플러스 결제할때는 팝업창이 떠서 문제 없이 이용하고 있는데 모바일상품권 선물할때는 결제창이 안떠서 결제를 못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PC버전 말고 모바일에서 결재 시도 부탁 드립니다. PC버전은 당사 브라우저 업데이트가 늦어져 오류가 발생 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되도록 빠른 시일안에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조치 하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결재시 상품권으로 안되는군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모바일에서 어떤 상품권을 결제수단으로 사용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바쁘시겠지만 콜센터 02)3459-8000 으로 전화문의 접수해 주시면 설명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