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상품권 blank image

스마트 상품권으로 스마트하게 쇼핑하세요!

스마트폰에 상품권을 담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상품권 사용안내

스마트 상품권은 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app.homeplus.co.kr/qr

  • 기존에 소유하고 계신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 상품권에 등록된 디지털상품권에 잔액이 있을 경우, 삭제하시기 전에 반드시 상품권번호와 PIN번호를 메모하셔야 추후 재등록 시 잔액사용이 가능합니다.
  • 2016년 8월 스마트 상품권 업데이트 내용
    - 메인 상품권으로 설정해 두시면, 상품권 사용 및 충전, 내역 조회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상품권 및 모바일상품권 각각 최대 10개의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상품권의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상품권 등록 및 사용 후 로그아웃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상품권의 분실, 멸실, 도난, 훼손 및 상품권번호와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권 번호 삭제 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어플리케이션 삭제 시, 상품권 또한 삭제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2016년 8월 17일 업데이트된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삭제시, 어플리케이션 재설치 후 로그인하면 기존에 등록하신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표기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스마트상품권은 최종 충전금액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최종 충전 후 잔액 1만원 미만일 경우, 80%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하였을 경우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 상품권 잔액확인은 상품권 어플리케이션, 홈플러스 매장 고객서비스센터, 상품권 사용 영수증, 상품권 홈페이지, 상품권 콜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 1644-7890)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김*진 2020-07-20 오후 8:49:35

    디지털 상품권 잔액조회는 되는데 유효기한은 안나오는데 어떻게 알 수 있어요?

  • 관리자 2020-07-20 오후 8:49:35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 내용에 회신 드립니다. 디지털상품권은 충전일로 부터 5년 이지만, 5년이 지나도 사용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 김*용 2020-06-11 오전 12:04:54

    디지털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 둘다 있는데 디지털 상품권으로 통합할 수 있나요?

  • 관리자 2020-06-11 오전 12:04:54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플러스 상품권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잔액은 통합 할 수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 노*선 2020-03-01 오전 1:29:17

    모바일 상품귄으로 구매후 잔액을 디지털상품권으로 빋았는데 분실했어요디지털상품권 충전 영수증은 있는데어떻게 해결할수 있을까요?

  • 관리자 2020-03-01 오전 1:29:17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지털 상품권 분실 시 가까운 점포 고객서비스센타 방문하시어 분실/정지접수 진행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황*환 2020-01-18 오후 8:01:41

    디지털상품권 발급당일 사용후 분실하였는데 조회나 재발급 가능한가요?

  • 관리자 2020-01-18 오후 8:01:41

    안녕하세요 고객님, 디지털상품권 분실/정지에 대한 접수는 근처 가까운 홈플러스 대형매장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권의 구매정보(상품권홈페이지에서 구매하셨다면 해당이력), 사용정보를 출력해서 방문하시면 빠르게 접수 가능합니다. 문의사항은 02-3459-8100으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형 2019-11-23 오후 3:31:37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을 마이홈플러스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2019-11-23 오후 3:31:37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플러스 디지털상품권 잔액은 마이홈플러스 포인트로 전환이 어려운 점 답변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02-3459-8000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