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상품권 blank image

스마트 상품권으로 스마트하게 쇼핑하세요!

스마트폰에 상품권을 담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상품권 사용안내

스마트 상품권은 홈플러스 어플리케이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ttp://app.homeplus.co.kr/qr

  • 기존에 소유하고 계신 디지털상품권, 모바일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 상품권에 등록된 디지털상품권에 잔액이 있을 경우, 삭제하시기 전에 반드시 상품권번호와 PIN번호를 메모하셔야 추후 재등록 시 잔액사용이 가능합니다.
  • 2016년 8월 스마트 상품권 업데이트 내용
    - 메인 상품권으로 설정해 두시면, 상품권 사용 및 충전, 내역 조회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상품권 및 모바일상품권 각각 최대 10개의 상품권 번호를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등록하신 상품권의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상품권 등록 및 사용 후 로그아웃 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상품권의 분실, 멸실, 도난, 훼손 및 상품권번호와 비밀번호 관리 소홀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권 번호 삭제 시, 복구가 불가하오니 사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어플리케이션 삭제 시, 상품권 또한 삭제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2016년 8월 17일 업데이트된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삭제시, 어플리케이션 재설치 후 로그인하면 기존에 등록하신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 표기된 금액 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스마트상품권은 최종 충전금액의 60%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최종 충전 후 잔액 1만원 미만일 경우, 80%이상 사용시 잔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60%이상 구매하였을 경우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제외됩니다)
  • 상품권 잔액확인은 상품권 어플리케이션, 홈플러스 매장 고객서비스센터, 상품권 사용 영수증, 상품권 홈페이지, 상품권 콜센터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 1644-7890)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 선은미 2019-04-18 오후 10:44:59

    모바일 상품권이 있는데 여기서 등록하라고 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 관리자 2019-04-18 오후 10:44:59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 상품궘은 홈플러스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 하십니다.

  • 안정빈 2019-03-26 오후 12:38:53

    모바일 상품권으로 온라인 몰에서 사용하려고하는데 PIN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관리자 2019-03-26 오후 12:38:53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 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문 결재단의 하단 포인트/상품권 -> 디지털/모바일 상품권 -> 잔액조회 -> 상품궘번호입력 -> 보안문자입력 -> 동의 체크후 잠액조회 -> 문자로 핀번호 확인 입력. 핀번호는 문자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고혜영 2019-02-14 오후 8:10:06

    디지털상품권이있는데 온라인몰에서사용하려합니다등록을하라는데 어떻게하는거죠?

  • 관리자 2019-02-14 오후 8:10:06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몰 주문/결제창에서 결제수단을 '디지털/모바일상품권'을 선택하시어 카드번호와 PIN번호(6자리) 입력, 상품권 잔액 조회 확인 후 상품권 사용 확정하시면 됩니다.

  • 이아름 2018-12-19 오전 10:39:13

    모바일 상픔권이 있는데 여기서 사용가능한가요?

  • 관리자 2018-12-19 오전 10:39:13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홈플러스 하이퍼매장 및 익스프레스 전매장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홈플러스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사용 가능 하십니다. 홈페이지 사용처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허민혜 2018-06-02 오후 5:25:13

    모바일상품권을 지로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게 해주세요. 상품권쓸일이 없어서 다른분에게 지로상품권으로 선물하려니 지로상품권 교환불가라고 하네요. 개선부탁드려요.

  • 관리자 2018-06-02 오후 5:25:13

    안녕하세요 고객님, 모바일상품권은 다른 종류의 상품권과 교환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