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상품권 구매
일반 상품권 무료배송

홈플러스 일반상품권

  • : 0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주문 후 2~3일 이내 수령 가능 (영업일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 배송
  • 종이식 상품권과 디지털 상품권은 동시에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 중 이거나 수취 후에는 고객의 변심에 의한 상품권 반품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현금, 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 판매처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센터
  • 법인카드 구입시 필요서류-개인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대리인 불가),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공용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인터넷 구입 안내

  • 구매상담상품권 콜센터(02-3459-8100)
  • 상담시간평일 09:00~18:00

주의사항

  • 제휴사 별 일부 매장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일반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현금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
  •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상품권 발송 전 즉시 취소되며,
    상품권 수취 후 취소는 발송처(본사)로 회신 및 본사에서 취소 상품권 확인 후 최종 취소 됩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교환해 드립니다.
    (단, 상품권의 권면금액, 발행번호 및 바코드 등을 파악할 수 없거나 당시 발행의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해 드리지 않습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 상품 및 행사진행 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상품권 순금과 같은 환금성이 강한 물품 그리고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상품권면에 유효기간이 표시되어 있지 않은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상법 제 64조의 규정에 의한 상사채권소멸시효(발생일로부터 5년)에 관한 규정에 의합니다.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 구매시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 됩니다.
  • 일반상품권은 오프라인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구입하신 일반상품권은 디지털상품권으로 교환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상품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시, 개인정보(연락처 등)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장*웅 2020-02-19 오후 2:25:57

    상품권 배송 언제되나요

  • 관리자 2020-02-19 오후 2:25:57

    안녕하세요! 홈플러스 상품권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금일 중 발송 예정으로 확인되며, 등기번호 조회로도 직접 검색가능하십니다.

  • 고*빈 2020-01-21 오전 10:08:55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은 안왔어요. 그래서 배송조회하려고 하는데 등기번호 치라고 하네요 등기번호 확인을 못하겠는데 어떻게 하는지요?

  • 관리자 2020-01-21 오전 10:08:55

    안녕하세요 고객님, 1/20 주문하신것으로 확인되는 상품권은 오늘(1/21)우체국 등기접수되었습니다. 등기번호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상품권 > 주문배송조회 들어가셔서 해당 주문번호 옆에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우체국배송조회로 연결됩니다. 감사합니다.

  • 유*희 2020-01-19 오후 4:56:28

    상품권 사용처에 더플레이스 대구신세계점이라고 적힌 것 보고 더플레이스 왔는데 사용 안된다고 하네요. 여기서는 처음에 제휴할 때는 있었더라도 백화점 입점된 매장이라 지금은 사용 안된다고 합니다. 상당히 불쾌합니다. 사용이 안되면 사용처에서 삭제해주셔야 이런일이 생기지 않을 거 같네요.

  • 관리자 2020-01-19 오후 4:56:28

    안녕하세요 고객님, 잘못된 안내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상품권몰의 제휴처안내에는 대구신세계백화점 제외 표기는 되어있습니다만, 혹시 이 외에 다른곳에 표기가 되어있는곳을 알려주시면 바로 정정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한 말씀 드리며,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 이*규 2020-01-07 오후 5:50:07

    안녕하세요. 방금 법인카드로 결제완료했습니다. 빠른 발송 가능할까요?

  • 관리자 2020-01-07 오후 5:50:07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플러스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은 1월 8일 오전 우체국등기우편 등록 예정이며,배송은 1~2일 예상됩니다.

  • 이*행 2019-12-17 오후 4:27:39

    오늘 새벽에 주문하고 결재했는데요.언제쯤 발송되나요?

  • 관리자 2019-12-17 오후 4:27:39

    안녕하세요! 고객님, 홈플러스 상품권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구매해주신 상품권은 금일 발송 예정입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1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