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상품권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온라인 제휴처 사용이 일시 중단 되었습니다. 구매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 0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주문 후 2~3일 이내 수령 가능 (영업일 기준) 10만원 이상 구매시 전국 무료 배송
  • 종이식 상품권과 디지털 상품권은 동시에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 배송 중 이거나 수취 후에는 고객의 변심에 의한 상품권 반품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구입 안내

  • 결제방법현금, 개인 신용카드, 법인카드
  • 판매처홈플러스 대형마트 고객서비스센터
  • 법인카드 구입시 필요서류-개인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대리인 불가),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공용명의 법인카드 : 신분증, 사업자등록증사본, 사원증(명함)

인터넷 구입 안내

  • 구매상담상품권 콜센터(02-3459-8000)
  • 상담시간평일 09:00~18:00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 제공 고시

발행자, 유효기간, 이용조건 및 이용가능매장 등으로 구성된 표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상품정보 제공 고시내용
발행자 나이스정보통신㈜
유효기간 발행일로부터 5년(상법 제64조에 의한 상사채권 소멸시효)
이용조건 및
이용가능매장
해당 내용은 상품권몰(http://www.homeplus-giftcard.co.kr) 제휴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약관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보기 (클릭)
잔액환급조건 디지털상품권은 최초구입 후 또는 최종 충전 금액에서 100분의 60(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으로 재화나 용역을 구매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상품권 등 기타 유가증권으로 교환, 충전, 이동한 금액은 환불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소비자상담
전화번호
02-3459-8000 (운영시간: 월~금 9:00~18:00, 점심시간 12:00~13:30) 홈플러스는 고객의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되,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알려 드립니다.
배송방법 및
예상 배송기간
10만원 이상만 주문 가능하며(무료배송), 우체국 익일 특급으로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예상 배송기간은 주문 후 3일 이내(토/일, 공휴일 제외)로 우체국 사정에 따라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교환조건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가까운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교환해 드립니다. 단, 고객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권이 훼손된 경우, 상품권의 권면금액, 발행번호, 바코드 등을 파악할 수 없거나 당사 발행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상품권 약관은 상품권몰 하단에서 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상품권 구매시 본 사이트 하단에 표시된 “상품권 약관”이 적용되며, 구매 전 반드시 해당 약관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권면금액 범위 내에서 횟수에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시마다 잔액이 차감되고, 영수증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 잔액확인은 홈플러스 매장 내 고객센터, 영수증 그리고 홈페이지(www.homeplus-giftcard.co.kr)에서 가능합니다.
    (콜센터: 1644-7890)
  • 상품권 구매 후 취소는 구매일로부터 7일 내 가능합니다.
  • 홈플러스 상품권은 할인 상품 및 행사진행 중인 상품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상품권, 순금과 같은 환금성이 강한 물품 그리고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의 도난, 분실, 멸실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상품권의 형태, 번호, 바코드 등이 훼손되어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디지털 상품권 액면 잔액을 전부 사용하신 경우,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으로 구매하신 물품의 구매취소 및 환불시 필요하오니 일정기간 보관 후 폐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상품권 구입시에는 세금 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고, 상품권으로 물품 구매시에 세금계산서 및 현금 영수증이 발급됩니다.
  • 온라인 사용 시, 사용 매수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1회 결제 시 디지털/모바일상품권 1매 사용 제한
  • 구입하신 디지털상품권은 지류상품권으로 교환 되지 않습니다.
상품권 고객 지원
TEL.
02-3459-8000
FAX.
02-3459-8020
문의 가능 시간
월~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 12:00 ~ 13:30